fbpx
재단활동
사회적가치 인식확산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 협약식 진행
2018.02.27
공유하기

 

사회적가치 인식확산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 협약식 진행

 

글. 경영지원팀 민세희 선임매니저

 

    

       (왼쪽부터 함께일하는재단 이세중 상임이사, 한국전력공사 박권식 상생협력 본부장)

 

함께일하는재단과 한국전력공사는 지난 23일 한전아트센터에서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 관련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이 사업은 사회적경제조직 20개 기관에 후원금 1억 5000만원을 지원해 주는 내용입니다. 한국전력공사는 사회적경제활성화를 위해 함께일하는재단과 사회적 경제조직 청년기업 지원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협약식에 참여한 사회적경제조직 20개 기관 대표들의 모습) 

 

이번에 진행하는 한국전력공사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은 사회적경제조직에 대한 대국민 인식 확산 및 공감대 형성을 목적으로 한국전력공사에서 후원하는 사업입니다.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멋진 20개의 기업이 4월 한 달 간 온라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과 TV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게 됩니다.

 

     (한국전력공사 박권식 상생협력 본부장 인사말씀)

 

한국전력공사는 창업기, 성장기, 성숙기에 따라 사업주기별로 기업들을 지원하는 계획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적경제조직 크라우드펀딩은 창업기 기업에게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초기 경영자금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협약식에 참여한 20개 기관 대표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크라우드펀딩 수행기관인 함께일하는재단을 통해 선정된 20개 사회적경제 조직은 기업 개별 홍보용 콘텐츠를 제작하여 기관을 홍보하게 됩니다.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사회적가치를 잘 알리고 경영자금을 원활하게 조달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