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재단이야기

안녕~ 2019, 안녕! 2020!
2019.12.24

안녕~ 2019, 안녕! 2020!

  • 2019 송년의 밤 Together With U
  • 포티케어 서비스·시니어케어매니저·양천가방협동조합 등 참석
  • 재단 소개 및 네트워킹 행사 진행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월주)은 연말을 맞이해 송년의 밤 ‘2019 송년의 밤 Together With U’(이하 송년의 밤)를 지난 19일 메리골드호텔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 송년의 밤은 함께일하는재단의 한 해를 멋지게 함께 만든 양천가방협동조합, 포티케어 서비스 근로자, 시니어케어매니저, 실버인지활동강사, 소셜시니어파트너와 함께했는데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송년의 밤에서는 ▲감사장 전달 ▲재단 소개 ▲레크레이션 등이 진행됐으며 유한킴벌리 송승우 상무이사, 리베라빗 원영오 대표, 양천가방협동조합 조규남 이사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습니다. 이후 저녁 식사와 함께 레크레이션이 진행됐습니다. 레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사업 참가자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송월주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은 “함께일하는재단의 한 해는 함께 해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의미있는 일들로 가득 찰 수 있었다”며 “올 한해 좋은 결실을 맺고 다가 올 신년도 일상에서 주인이 되어 의미 있는 날들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함께일하는재단은 IMF 이후, 범국민 차원의 실업과 빈곤문제 극복을 위해 3대 종단 원로들이 힘을 모아 1998년에 발족한 ‘실업극복국민운동위원회’부터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사회양극화를 해소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크고 작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이 큰 힘이 되었는데요.
참석자 분들이 송년의 밤을 통해 관심과 참여가 함께일하는재단에 큰 힘이 된다는 것을 느끼고 또 이번 행사를 계기로 재단과 더 오래 함께 할 수 있게 된다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재단의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진 모금개발팀 권오철, 박초롱 선임매니저
글, 편집 모금개발팀 박초롱 선임매니저
  • 목록으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