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택금융공사와 어르신 돌봄서비스 사업 체결
- 2017.05.30
<지난 5월 26일 함께일하는재단 이세중 상임이사와 주택금융공사 정재선 상임이사가 ‘2017년도 HF 어르신 돌봄서비스’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5월 26일 함께일하는재단과 주택금융공사가 ‘2017년도 HF 어르신 돌봄서비스’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주택금융공사 정재선 상임이사와 고객만족부 권오훈 부장, 함께일하는재단 이세중 상임이사, 박지영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일하는재단 4층 회의실에서 개최 되었습니다.
먼저 주택금융공사 정재선 상임이사가 “이 사업을 지속적으로 후원함으로써 양질의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저소득 취약계층의 안정적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앞장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후원 의미를 밝혔습니다.
함께일하는재단 이세중 상임이사는 “이 사업은 돌봄서비스 분야에 근무하는 분들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만들어주는 매우 의미있는 사업”이라며 “주택금융공사와 함께일하는재단이 최선을 다해 사업을 수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일자리증진팀 이원태 팀장이 이번 돌봄 사업의 추진 배경과 사업 내용을 요약 설명한 후 협약서 서명이 이어졌고 기념촬영을 끝으로 협약식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2017년에도 작년 실적에 이어서 좋은 성과가 이어지길 기대하겠습니다. 돌봄 서비스 분야에 근무하시는 모든 사회적기업 분들이 ‘난 좋은데서 일하고 있구나’라는 뿌듯한 마음이 들 때까지 이 사업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STP 10개 기관이 참여한 국제핸드메이드페어에 가다
- 목록으로
-
핀셋 잡스(Jobs)를 찾아서, 섬세함과 센스감각을 요구하는 젤네일 전문가와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