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함께일하는재단,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 기금전달식 개최
- 2021.04.29
에쓰–오일, 함께일하는재단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 기금전달식 개최
– 전국 청년 푸드트럭 52개 팀 선발, 유류비 1억원 지원
에쓰-오일과 함께일하는재단은 오늘 29일(목) 마포농수산물시장 인근 평화의공원 주차장에서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의 기금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에는 에쓰-오일 방주완 부사장과 함께일하는재단 송현섭 이사장을 비롯해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 4개 팀이 참석했다.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은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들에게 에쓰-오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여 차량 유류비를 지원함으로써 운영비 절감을 통한 영업 활성화는 물론, 궁극적으로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선발된 52개 팀에는 팀당 15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우수 4개 팀에는 5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기금전달식에 참석한 에쓰-오일 방주완 부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매진하는 청년 사업가들의 꿈을 응원하고 존경을 표한다.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에쓰-오일이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고 전했다.
송현섭 함께일하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푸드트럭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사업자들에게 이번 유류비 지원이 사업 안정화를 이루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4년차에 접어든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은 2018년과 2019년에 각각 40개 팀, 2020년과 2021년에 각각 52개팀을 선정·지원하여 올해까지 총 184개의 푸드트럭이 사업 혜택을 받게 됐다.
-
현대오토에버, 정보보안 IT 꿈나무 고교생 참가자 모집
- 목록으로
-
친환경 창업을 희망한다면, ‘청년이 그린(Green) 창업캠프’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