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팝업스토어 오픈
2023.08.03

함께일하는재단(대표: 이세중 이사장)은 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팝업스토어 ‘오래오래 함께 가게’를 8월 1일부터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함께일하는재단과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연말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입점사 모집 및 선정을 통해 경쟁력 있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을 준비했다. ▲생활용품 ▲수공예/악세서리 ▲문구 ▲식품 ▲반려동물용품 등 400여 제품 총 70개 브랜드를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오픈 당일 방문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부채를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2천 원 할인 상품권과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룰렛 이벤트도 있다. 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포토 부스 인화 기회도 추가로 생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차로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9월 30일까지 운영 후, 2차로 10월 4일부터 11월 3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1개월간 운영해 총 3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재)함께일하는재단 이원태 사무국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재단은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와 함께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 목록으로